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리뷰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100g . 상쾌하고 개운한 치약 드디어 찾았어요

오늘의 리뷰는 마켓컬리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100g입니다. 새로운 치약을 찾아 쓰는 것도 좋아하지만 일단 치약을 사용하다 보면 치약맛에 질려 한 치약을 3개월 이상 못씁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새로운 치약을 찾게 되는데요. 2달 전에 발견해서 만족도 높게 사용하는 치약이 있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100g

기존에 뉴질랜드 치약을 써보고 만족도가 높아서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도 뉴질랜드 치약이라고 해서 호기심을 갖고 살펴봤습니다. 이름 그대로 흡연자나 평소 커피를 자주 마시는 분들을 타깃으로 만든 제품인데요. 뉴질랜드에서는 이 '레드씰'이라는 회사가 12년 연속 허브 치약 점유율 1위를 했습니다. 음~~ 써보니 그럴만해요^^

 

 

레드씰은 용량이 100g으로 혼자 사용하는 데도 줄어드는 게 팍팍 느껴질 정도의 양입니다. 실물로 보면 에게~~ 할 정도로 작지만 꾸덕한 점성이 아니라, 조금 짜서도 풍성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제품 사진을 첨부해서 바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100g
3개 set

 

 

용량도 적지만 사진처럼 디자인도 엄청 슬림해서 공간 차지를 거의 안 해요. 뚜껑이 분리되는 스타일은 아니며 본품과 붙여진 상태에서 개폐하는 스타일입니다.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전성분

정말 무해한 성분이 1도 안 들어 있어요. 모두 1-2 안전 범위 안에 드는 상태입니다. 착하다 착해!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전성분, 출처-마켓컬리 홈페이지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사용감(제형, 맛, 향)

이번 치약을 선택할 때 4가지 기준이 있었습니다. 1. 달면 안 됨, 2. 스피아민트 맛이 나면 안 됨, 3. 어느 정도의 화한 성분 ㅎㅎ매운맛이 느껴질 것. 네 번째, 약간의 미백 효과 기대.

 

 

생활용품 후기를 작성하다 보면 특히 제품의 향과 맛을 전달하기가 어려운데요. 바로 전에 사용한 치약이 '덴티스테(오리지널)'이므로 '덴티스테'를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짜 보았어요.

(실제 색상과 96% 이상 일치 합니다.)

 

 

▶ 제형

제형 1

 

제형 2

 

 

바로 위 제형 1번 사진처럼 백색이며, 묽은 제형입니다. 제형 2번 사진은 농도를 전달하고자 손가락으로 퍼지게 연출했는데요. 묽은 제형의 느낌은 전달되지 않네요. 덴티스테 대비 30% 정도 더 묽은 제형입니다. 그렇다고 뚜껑을 오픈했을 때 주르르 흐르는 정도는 아니었구요. 제가 사용했던 치약 중에서는 가장 묽었습니다. 

 

 

 

▶ 맛과 향

혹시 미국껌 중에 시나몬 맛 나는 껌 드셔보셨을까요?^^ 저는 딱 그 맛이었는데요. 저는 그 껌을 좋아라 해서 우선 맛은 통과였으나, 혹시 시나몬 맛과 향을 즐기지 않는 분은 사용하기 힘들 것 같아요. 존재감 확실한 맛과 향입니다. 

 

 

저는 치약의 화한 정도가 치아와 잇몸의 컨디션에 비례를 하는 것 같아요. 어느 달은 매운 게 너무 싫다가도 어느 달은 약간의 매운맛(화한 맛)을 느끼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번 치약을 구입할 때 그랬습니다. 어느 정도 화한 기운이 있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이건 사용하지 않고서는 체감할 수 없어서 많이 고민 끝에 구입을 했는데 이 부분에서는 만족도 100%입니다.

덴티스테(오리지널) 기준으로 60% 가까이 화한(시원한) 느낌이 있습니다.

 

 

덴티스테도 청량감이 나쁘지 않은데 3개월가량 사용하다 보면 미묘하게 단맛이 느껴지는데요. 그래선지 더 시원하게 느껴졌습니다. 잠깐 치약을 묻힌 채 칫솔을 물고 있으면 살짝 혀가 얼얼할 정도예요.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특성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은 8가지 자극 성분 무첨가, 민트와 허브 추출물 함유, 비흡연자 사용 가능, 식약처 정식 통관된 의약외품입니다. 비흡연자도 사용 가능 설명이 재밌어요.

불소함량 : 불소를 함유하지 않은 무불소 치약입니다. 민트와 애니시드 오일, 페퍼민트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토타롤 함유.

 

 

★ 홈페이지에 적힌 제품 슬로건으로, 강력한 민트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개운함과 상쾌함이 강한 제품으로, 구취와 치태를 더 강력하게 관리해 주는 스트롱 케어 치약입니다.라고 정체성을 밝혔습니다.^^

 

 

출처-레드씰 홈페이지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장점 및 단점

위에서 언급해 드린 저의 4가지 기준에 모두 부합되었으며,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미백효과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살짝 화한만큼 양치질 후 아주 개운했어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양치질도 식욕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하던데요. 정말 이 용도로 딱! 일만큼 양치 후에는 물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정리해 줍니다.^^

 

 

 

저는 피곤하면 입안이 헐어(구내염) 자칫 치약이 자극이 되기도 하는데요. 이 치약은 매운맛 대비 자극적이지 않아 신기했습니다. 단점이라 하면 아무래도 묽은 제형이다 보니 바로 아래 ↓ 사진처럼 뚜껑이 깔끔하게 정리가 안 되어요.

그나마 사진 촬영한다고 한번 정리한 상태이구요. 조금 더 지저분하게 묻어남 있습니다. 하지만 겉으로 흘러나오지는 않아요.

 

 

뚜껑 묻어남이 없으면 더 좋겠어요

 

 

이러한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색적인 맛과 향의 치약을 찾고 있다. 나는 시나몬 맛 나는 껌을 좋아한다.ㅎㅎ 어느 정도 묽은 제형의 치약을 선호한다. 매운맛 나는 치약!! 도대체 어디에 있는 거니^^ 헤매시는 분들!

비추천은 이와 반대겠지요^^

 

 

★ 제가 사용한 바로는 묽은 제형이어선지 굵은모 칫솔보다는 미세모 칫솔과 찰떡궁합이었습니다. 

 

 

구입처 및 가격

현재 마켓컬리에서 3개 set를 31% 할인된 14,4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가는 21,000원이네요.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가격 비교를 해보니 할인된 가격이 한 달 넘게 유지되고 있었습니다. 저는 1년에 한두 번 주기로 사용하거나 아님 아예 비치를 해두고 다른 치약과 교차해서 사용할 생각이 있는 제품입니다. 레드씰 회사의 제품으로 워낙 '프로폴리스' 치약이 유명하며, 프로폴리스 치약은 현재 코스트코에서도 판매되고 있는데요. 마켓컬리에서는 프로폴리스 치약뿐만 아니라 '내추럴 키즈 치약'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상 화한 청량함과 개운함을 선사해 줄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100g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또 생생한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켓컬리]오프컬리 지중해 에디션 핸드크림 향과 보습력 좋아요

 

[마켓컬리]오프컬리 지중해 에디션 핸드크림 향과 보습력 좋아요

안녕하세요. 보다리뷰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지중해 에디션 핸드크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온이 낮아지면서 건조한 탓에 손도 함께 건조해지는데요.

vodaview.tistory.com

 

 

 

아프고 붓는 다리 원인과 해결 방법. 종아리 지압 방법

 

아프고 붓는 다리 원인과 해결 방법. 종아리 지압 방법

아프고 붓는 다리 이렇게 해결 가능합니다. 장기간 오래 서 있거나 활동량이 많은 날에는 유독 다리가 붓거나 통증이 느껴지는데요. 이런 날에는 숙면을 취하기도 어려워져 컨디션이 무너지기

voda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