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리뷰

저스트 TS샴푸 티에스 샴푸 탈모샴푸 최신상 제품 모델이 무려 임영웅!

오늘의 리뷰는 저스트 TS샴푸(티에스 샴푸)입니다. TS샴푸는 기존에도 손흥민을 비롯하여 지드래곤을 거치더니 이번 제품 모델은 무려 임영웅이네요.최신상으로 출시된 제품 어떻게 달라졌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저스트 TS샴푸 500ml

기존 모델(연두색)들을 써보고 만족도가 높았었기에 성능이 UP되어 출시되었다는 신제품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게다가 제품 디자인도 기존에 비해 훨씬 보기 좋아졌어요. 기존 제품들의 용기 색깔과 레터링은 조금 촌스.... 색깔도 짙어지고 슬림하니 수납하기에도 좋아졌습니다.

 

 

저스트 TS샴푸 500ml

 

 

 

기존 제품들과 용량차이는 없는데(500ml) 확실히 용기 디자인이 슬림하니 좋아졌지요. 게다가 펌핑하는 부분도 더 탄탄해졌습니다.

 

 

 

저스트 TS샴푸 전성분과 효과

1세대 프로바이로틱스를 시작으로 해서 현재는 5세대 파라바이오틱스를 사용했습니다.이 유산균 안에 15개에 해당되는 아미노산이 들어 있어서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관리해줍니다. 또한 무실리콘을 비롯해 파라벤과 색소와 향료 무려 30가지 항목에 화학성분 무첨가입니다.

5성분1, 출처 - TS샴푸 홈페이지

 

성분2, 출처-TS샴푸 홈페이지

 

비듬 및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도 완화시켜 주며, 미세먼지 세정 효과도 더 좋아졌습니다.

 

 

 

저스트 TS샴푸 사용해봤어요.

바로 아래 사진을 보시고 느껴지실까요? 보다리뷰 찐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제형 : 기존 제품도 묽은 제형은 아니었지만, 이번 제품은 조금 더 되직해졌습니다. 바로 짜면 되직함이 강하다 느껴지는데 손바닥 열에 의해서 조금씩 묽어집니다. 저는 사용 전에 살짝 물을 적셔 거품을 낸 후 사용합니다. 바로 모발에 도포하면 녹이며 거품 내는데 불편함이 있었어요.

 

 

저스트 TS샴푸 제형(실제 색상과 95% 동일)

 

 

: 기존 제품에 비해 제형이 되직해진 것처럼 향에 있어서도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번 제품에서는 새로 첨가된 유산균 성분 때문일까요. 인공적인 향은 아니지만 살짝 영양제들에서 나는 약품 냄새가 느껴졌습니다. 향긋하고 산뜻한 느낌의 향은 전혀 아니구요. 음....딱! 약을 바른다는 느낌이요. 그렇다고 역하지는 않구요. 폴폴 향기로움과 산뜻함은 포기해야 할 부분이다 생각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샴푸 후 모발에 잔향이 남지 않아요.

 

 

 

제품력 : 기존 제품들도 눈에 띄게 모발이 쑥쏙 자라는 것까지는 못 느꼈는데요. 대신 샴푸할 때나 건조 시 덜 빠지기헀습니다. 이 제품도 확실히 모발이 덜 빠지네요. 세정력이 크게 뛰어나다고 느끼지는 못했구요. 되직한 제형 때문에 혹시나 유분감이 돌까 걱정했는데, 모발 유분감과 건조함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저스트 TS샴푸 구입처 및 가격

이 샴푸는 쿠팡을 비롯하여 홈쇼핑까지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참 많지요. 확실히 여러 개를 구입할수록 단가가 많이 낮아지던데요. 저는 처음 써보는 신제품이라 2개 구성으로, 롯데 ON에서 33,210원에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을 쓰는 동안에는 모발 빠짐이 덜해서 머리가 유난히 잘 빠지는 환절기나 빠진다 느껴질 때 꾸준히 사용할 생각입니다.

 

 

이상 저스트 TS샴푸(티에스 샴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또 생생한 리뷰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극건성 피부 보습 이걸로 해결했어요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극건성 피부 보습 이걸로 해결했어요

오늘의 리뷰는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500ml입니다. 극건성 피부이신 분들 제가 물건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극건성! 저는 이걸로 깔끔하게 해결했습니다. 자,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vodaview.tistory.com

 

 

[마켓컬리]오프컬리 지중해 에디션 핸드크림 향과 보습력 좋아요

 

[마켓컬리]오프컬리 지중해 에디션 핸드크림 향과 보습력 좋아요

안녕하세요. 보다리뷰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지중해 에디션 핸드크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온이 낮아지면서 건조한 탓에 손도 함께 건조해지는데요.

vodaview.tistory.com

반응형